본문 바로가기
제품후기

베어유 아이패드 드로잉 솔직후기!!! (feat.내돈내산)

by 5soonglee 2021. 5. 5.
반응형

"내돈주고 사서 들은 수강후기"

 

[결론부터 말해요]

가격: ★

강의수:

실습자료:

피드백:

 

총평: 처음 아이패드 드로잉 입문자로써 나름대로 추천할만함! 후회는 안함!

 

 

[수강 계기]

<수강 인증>

디자이너와 내가 그린 그림으로 소통하기도 싶기도 했고

인스타툰도 도전해보고자 수강을 하게 됐다.

 

 

 

<아이패드 드로잉 가격 비교>

결정적으로 베어유를 선택한 계기는 가격이 타 플랫폼에 비해 싸서가 큰 이유였다.

클래스 101은 평균 10만원 후반대, 베어유는 10만원 초중반대

이밖에도 다른 여러 플랫폼 있지만 가장 가격 합리적이었다

 

 

따라서 아이패드 드로잉 해보고 싶은데 

당신이 가.성.비를 따지는 사람이라면 추천한다!

 

 

 

[강의 구성]

<강의 수>

강의는 총 27개로 한개의 강의당 평균 10분으로 총 270분

즉, 4시간 30분정도의 강의 구성이다. 

 

솔직히 여기서 좀 실망했다

약 140,000원인데 겨우 4시간 반??? 

 

 

 

 

<실습 자료>

하지만 실습자료가 꽤 많이 주어졌고 

실습자료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숙제를 하는 내내 부담스럽지 않고 재미있었다

이 강의의 최대 장점이지 않을까 싶다!

 

 

[정리]

 당신이 아래와 같다면 추천한다

1. 아이패드 드로잉 입문자로써 배워보고 싶다

2. 숙제 어려운거 싫다 쉽게 재밌게 해보고 싶다

3. 나 돈 없다. 최대한 싸게 나에게 맞는지 배워보고 싶다

 

 

bear-u.com/course/?courseId=39

 

[아이패드드로잉] 하루 10분, 쉽게 따라하는 감성취미! 아이패드드로잉 온라인 클래스

아이패드드로잉 기초부터 간단한 GIF 제작까지! 우리 한번 같이 배워나가봐요!

bear-u.com

반응형

댓글